HOME l JOIN l LOGIN l CONTACT l SITEMAP
 
 
법무법인 소개
구성원
형사사건전문영역
형사절차
성공사례 및 최신 형사사건
온라인 상담 및 예약
   
 
성공 사례 최신 형사 사건  
 
 
마약류관리법 위반 - 집행유예 판결
법무법인 전문 변호사님들의 전문적인 대응으로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 형사사건에 대하여 집행유예 처분을 받았습니다.
2015. 09. 11
 
 
[카메라등이용촬영죄 기소유예 처분]
법무법인 전문 변호사님들의 전문적인 대응으로카메라등이용촬영죄 혐의 형사사건에 대하여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습니다.
2015. 07. 16
 
 
[구속영장 기각- 특수절도]
법무법인 전문의 대응을 통하여 특수절도혐의 형사사건의 구속영장이 기각되었습니다.특수절도는 형법상 특수절도는 2인 이상 합동하여 절도죄를 저질렀거나 흉기를 휴대하여 타인의 재물을 절취한 경우 또는 야간에 문화 또는 장벽 기타 건조물의 일부를 손괴하고 침입하여 타인의 재물을 절취한 경우 적용되며, 1년 이상 10년 이하의 징역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5. 07. 16
 
 
[성공사례] 폭행혐의에 대해 기소유예처분 -취소결정(헌법재판소)
법무법인 전문 입니다.검사가 폭행혐의에 대해 기소유예처분을 한 사안에 대하여 법무법인 전문에서는 (i) 폭행의 정도에 이르지 않은 점 (ii) 정당방위에 해당할 가능성이 높은점(ⅲ) 사회상규에 반하지 않는 점을 고려할 때에 행복추구권 및 평등권 침해 등을 되었다고 주장하였으며, 본 사건의 기소유예처분의 취소를 구하는 헌법소원심판 청구를 하였고이에 헌법재판소에서 기소유예처분을 취소하라는 결정을 하였습니다.
2015. 07. 09
 
 
사기 피의사건 무혐의
[많은 승소사례 중 의뢰인의 허락된 사건에 한하여 '성공사례'로 게시함을 알려드립니다.]000은 오랜 기간 동안 웨딩 뷔페를 운영했습니다. 고소내용은 간단하게 정리해보면 웨딩뷔페 업체에서는 이미 쌓인 외상값을 갚지 않고 있으며,장사가 잘되지 아니한 상태였고, 이에 따라 식재료를 공급받더라도 그 대금을 지불할 의사나 능력이 없음에도, 마치 대금을 제대로 지급할 것처럼 속여 식재료를 공급받아왔다는 점에서 사기죄에 해당한다고 고소를 당했습니다.따라서 본 사건에 대하여 담당 변호사는 객관적인 여러 사정들...
2015. 06. 24
 
 
업체명 : 법무법인 여백 | 사업자번호 :146 88 00191 |주사무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06 카이트타워(역삼동)14층 우:06210
연락처 : 02-6959-3282 | 광고책임변호사 권성은     | © COPYRIGHT BY 법무법인 여백 ALL RIGHTS RESERVERD.
퀵메뉴